교회소식

교회 소개 및 CI
작성자 : 운영관리자 작성일시 : 2021-08-31

제일성민교회 소개

표어

믿음, 소망, 사랑, 이 세 가지는 항상 있을 것인데 그 중의 제일은 사랑이라.(고린도전서 1313)

 

제일성민교회 주소안내

신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성대로1271 ()07049

구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상도4279-422 ()156-845

연락처 : TEL: 02-823-6789, fax : 02-822-9200

 

교회 C.I

교회 로고의 의미 설명

푸른바탕의 원은 예수님이 주시는 생수를 의미함.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오리라 하시니, 7:38))

십자가와 무지개 빛 : 생수와 같은 십자가 도의 복음을 온 세상으로 전파하는 교회의 사명을 다하자.

 


언약서

나는 이제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인 것을 믿습니다.

나는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구주로 영접하고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의 일원이 되기를 원합니다.

또한 성령님의 인도하심에 따라서 성숙한 그리스도인이 되고 교회가 하나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따라서 나는 교회의 정규 회원이 됨으로써 하나님과 모든 성도들 앞에서 다음 사항들을 지키기로 약속합니다.

 

사명선언문

첫째, 나는 교회 지도자의 가르침에 순종하고 질서를 지키고 부정적인 말을 하지 않고, 성도들을 사랑으로 대하여 우리 교회가 성령 안에서 하나 되는 것에 힘쓰겠습니다.

둘째, 나는 예배에 최선을 다하고, 하나님의 말씀 배우기를 힘쓰고, 날마다 기도에 힘쓰고 성경적인 봉헌을 드림으로 교인으로서의 의무를 다하며 성숙한 그리스도인이 되겠습니다.

셋째, 나는 영적 은사와 재능을 발견하고, 지도자 훈련을 받아서 교회에서 섬기는 자가 되겠습니다.

넷째, 나는 경건한 생활과 복음을 전함으로 그리스도의 증인의 역할을 감당하는 자가 되겠습니다.